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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/3-2/7 학교급식 식재료 원산지 및 영양량 안내
작성자 배희자 등록일 20.01.30 조회수 114
학교급식 식재료 원산지 및 영양표시제
명덕초등학교(중식)
주간
학교급식 영양량
2월 3일(월)2월 4일(화)2월 5일(수)2월 6일(목)2월 7일(금)
ㆍ발아현미밥
ㆍ쇠고기미역국 5.6.13.16.
ㆍ오이양파무침(자율) 5.6.13.
ㆍ두부/김치볶음 5.9.13.
ㆍ스파게티 1.5.6.13.18
ㆍ총각김치 9.13.
ㆍ우유 2.
ㆍ차수수밥
ㆍ단배추된장국 5.6.13.16
ㆍ숙주나물무침5.6.13.
ㆍ오리불고기 5.6.13.
ㆍ배추김치 9.13.
ㆍ우유 2.
ㆍ양배추쌈/쌈장(자율) 5.6.13.
ㆍ채소비빔밥/약고추장 5.6.13.16.
ㆍ수제비국 5.6.13.
ㆍ치킨텐더 1.2.5.6.12.
ㆍ백김치 9.13.
ㆍ우유 2.
ㆍ레드향
ㆍ찰흑미밥
ㆍ북어채국 5.6.13.
ㆍ청경채숙채무침 5.6.13.
ㆍ목살스테이크 5.6.10.12.13.
ㆍ채소구이/간장소스(자율) 5.6.13.
ㆍ배추김치 9.13.
ㆍ우유 2.
ㆍ팥밥
ㆍ대구탕 5.6.13.
ㆍ애호박볶음 9.13.
ㆍ돈육강정 1.5.6.10.12.13.
ㆍ돌김구이/간장(자율) 5.6.13.
ㆍ배추김치 9.13.
ㆍ우유 2.
식재료원산지원산지원산지원산지원산지
국내산국내산국내산국내산국내산
김치류/고춧가루국내산/국내산/국내산/국내산/국내산/
쇠고기(종류)/가공품국내산(한우)/국내산(한우)/국내산(한우)//국내산(한우)/
돼지고기/가공품///국내산//국내산
닭고기/가공품 /  /  / 국내산 /  / 
오리고기/가공품 / 국내산 /  /  /  / 
명태/가공품 /  /  /  / 러시아산 / 
두부국내산    
비고    대구-국내산,새우살-수입
영양소평균
필요량
권장
섭취량
주평균
섭취량
영양량영양량영양량영양량영양량
에너지(kcal)562.40 562.40 -3.4 537.3 452.4 604.6 523.2 598.4
탄수화물(g)  55.6 87.7 63.5 81.3 56.6 59.9
단백질(g)15.00 15.00 19.9 22.3 22.6 24.6 31.1 24.2
지방(g)  24.6 11.6 10.9 10.3 17.9 17.8
비타민A(R.E)109.77 157.63 165.8 104.9 180.3 264.3 183.2 96.4
티아민(mg)0.22 0.24 0.4 0.2 0.4 0.4 0.6 0.2
리보플라빈(mg)0.24 0.31 0.4 0.3 0.4 0.5 0.4 0.3
비타민C(mg)16.35 22.29 27.3 18.9 29.2 38.2 33.6 16.7
칼슘(mg)183.11 247.37 279.0 314.5 220.9 261.6 234.3 363.7
철분(mg)2.73 3.53 4.3 3.5 3.8 4.2 7.9 2.3
* 에너지는 권장섭취량의 ±10%, 구성비는 탄수화물(55~70%) : 단백질(7~20%) : 지방(15~30%)
* 1g당 에너지(kcal)는 탄수화물 4, 단백질 4, 지방 9kcal로 환산  
* 알레르기 정보
 1.난류 2.우유 3.메밀 4.땅콩 5.대두 6.밀 7.고등어 8.게 9.새우 10.돼지고기 11.복숭아 12.토마토 13.아황산류 14.호두 15.닭고기 16.쇠고기 17.오징어 18.조개류(굴, 전복, 홍합 포함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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